더 키친은 안드레아 베를로프가 연출하고 집필한 새로운 범죄 드라마입니다. 이것은 그녀가 연출한 첫 번째 영화일 뿐입니다. 그녀는 또한 스트레이트 아웃타 콤프턴, 불면증, 블러드 파더와 같은 영화의 공동 작가로 알려져 있습니다.이 영화는 1978 년에 아일랜드 마피아의 세 멤버가 지옥의 부엌에서 FBI에 의해 체포됩니다. 이것은 더 이상 불법 소득없이 아내를 떠난다. 캐시(멜리사 맥카시), 루비(티파니 하디시), 클레어(엘리자베스 모스)는 아일랜드 마피아에서 남편의 자리를 빼앗아 그들의 지배를 받고 돈을 받기로 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파트너의 범죄 조직을 성공적으로 관리하고 다른 범죄 조직과의 경쟁을 제거합니다. 이 영화는 작년 과부 영화의 작은 버전으로 건너 온다. 이 영화에서 아내들은 파트너의 범죄 관행을 모방했지만, 이 영화는 현대에 더 많이 재생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70 년대를 배경으로하기 때문에 아일랜드의 아내가 쉽게 마피아 세계를 운영 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기가 더 어렵습니다. 당신은 미국이나 이탈리아 마피아가 인수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할 것이다. 아일랜드 마피아의 나머지 는 또한 세 여성의 명령을 너무 원활하게 취합니다.

당신은 더 반항적으로 반응 할 남성 회원을 기대할 것입니다. 안드레아 베를로프가 감독하고 쓴 첫 번째 영화라는 사실은 영화의 질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야기는 너무 불분명하고 세 여성이 아일랜드 마피아 지도자와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는 사실과는 별개로, 당신은 그들의 캐릭터에 대해 잘 모른다. 엘리자베스 모스는 실제로 당신에게 몇 가지 배경 정보를 제공하는 유일한 문자입니다. 이 영화에는 캐릭터가 더 이상 의미없이 배치 할 장소만 볼 수있는 장면이 너무 많습니다. 당신은 또한 세 여성이 범죄 행위를 저지른 것을 명확하게 볼 수 없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당신이 시청자로 이것을 보고하지 않고 그들이 한 행동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를합니다. 예를 들어, 이 영화는 실제로 상영된 것보다 범죄 행위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합니다. 이 갱스터 영화 – 뉴욕의 타이틀 지옥의 부엌 굴에서 설정 후반 칠십인 의 – 몇 가지 심각한 공을 가지고있다.

아일랜드계 미국인 범죄자 남편이 무장 강도로 구금될 때 한 걸음 더 나아간 세 명의 아내를 중심으로 한 것을 고려하면 아이러니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타이머 안드레아 베를로프 (또한 각본을 쓴 사람)가 감독한이 만화 미니 시리즈에 대한 잔인하고 금지 된 영화 테이크입니다. 이것은 슈퍼 히어로 이야기가 아니지만, 우리의 주인공이 엉덩이를 걷어 차고 이름을 취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